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

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 2" 후기

by JAY UNNI 2023. 5. 15.
반응형

2019년 개봉한 '마이펫의 이중생활 2'는 뉴욕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애완동물 무리의 모험을 그린 가슴 따뜻한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Chris Renaud가 감독하고 Brian Lynch가 각본을 맡은 이 영화는 2016년 영화 "The Secret Life of Pets"의 속편이며 Patton Oswalt, Kevin Hart, Harrison Ford, Tiffany Haddish를 포함한 스타들이 출연합니다.

줄거리: 내용은?

"The Secret Life of Pets 2"는 테리어 Max(Patton Oswalt의 목소리)와 털북숭이 친구들이 뉴욕시 아파트에서 주인 Katie(Ellie Kemper)와 함께 인생을 즐기는 첫 번째 영화가 끝난 지점에서 시작됩니다. 그러나 케이티가 결혼하고 아기를 낳자 맥스의 세상은 뒤집어지고, 맥스는 아기를 보호하는 "형"으로서의 새로운 책임에 대해 불안해합니다. 한편, 다른 애완동물들은 그들만의 모험을 합니다. 백인 포메라니안 기젯(제니 슬레이트)은 맥스의 장난감을 맡게 되었고 고양이 아가씨의 아파트에서 장난감을 되찾아야 했습니다. 슈퍼히어로를 꿈꾸는 흰 토끼 스노볼(케빈 하트)은 겁 없는 신인 데이지(티파니 해디시)와 힘을 합쳐 서커스단에 갇힌 호랑이를 구출한다. 그리고 크고 사랑스러운 똥개 듀크(에릭 스톤스트리트)는 수의사에게 가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려고 노력한다.

비하인드 스토리: 영화 제작 과정

대부분의 애니메이션 영화와 마찬가지로 "The Secret Life of Pets 2"는 재능 있는 아티스트 및 애니메이터 팀의 많은 노력과 협력이 필요했습니다. 하지만 이 영화를 차별화하는 것은 영화 제작에 참여한 많은 사람들이 애완동물 주인이라는 사실입니다. USA 투데이와의 인터뷰에서 크리스 르노 감독은 영화 제작 도중 세상을 떠난 프렌치 불독 노먼을 포함해 자신의 애완동물로부터 영화에 대한 영감을 얻었다고 밝혔다. Renaud는 "영화에서 그의 기억을 기리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작가 Brian Lynch는 자신의 Shih Tzu에서 Daisy의 캐릭터에 대한 영감을 얻었습니다. 그는 "내가 아는 가장 자신감 있고 두려움 없는 개"라고 설명합니다. 스노볼과 데이지가 강아지 모양의 드론을 타는 장면은 시츄가 룸바 청소기를 타는 영상에서 영감을 얻었다고도 밝혔다.

테마: 단순한 귀여운 동물 그 이상

"마이펫의 이중생활 2"는 확실히 재미있고 귀여운 영화이지만 어린이와 성인 모두에게 관련된 몇 가지 중요한 주제도 다룹니다. 주요 주제 중 하나는 불안의 개념과 그것이 인간과 동물 모두에게 어떻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입니다. 영화 전반에 걸쳐 Max는 보호자로서의 새로운 역할에 대한 불안감에 시달리고 자신의 책임에 압도당합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할 수 있는 문제이며, 영화는 이를 조심스럽고 세심하게 다루며 도움을 요청해도 괜찮고 불안을 관리하기 위한 전략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또 다른 중요한 주제는 두려움에 직면하는 것의 중요성입니다. 사랑스러운 똥개 듀크는 수의사에게 가는 것을 두려워하고 그것을 피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그러나 그는 두려움에 맞서는 것이 더 나아지고 더 편안해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는 것을 결국 알게 됩니다.

후기: 온 가족을 위한 영화

전반적으로 "마이펫의 이중생활 2"는 어린이와 어른 모두를 즐겁게 해줄 재미있고 따뜻한 영화입니다. 확실히 귀여운 동물과 어리석은 농담이 있지만 불안과 두려움에 직면하는 것과 같은 중요한 주제도 다룹니다.

반응형